news

습한 장마철 트러블 고민 날려줄 뷰티템은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여름 장마철 세안제나 바디워시 등 청결 관련 제품을 찾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장마철에는 습도가 높아 대기 중의 미세먼지나 유해물질이 피부에 잘 흡착되고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곰팡이와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환경에 노출되기 때문이다. 청결 관련 제품군이 판매량 증가를 견인하면서 전용 라인이나 상품수를 확장하는 등 뷰티 기업들의 행보도 빨라지고 있다….

더보기

왈라뷰,아이오앤코 ‘포클린’ 클렌징 출시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 아이오앤코코리아와 공동 기획한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클린(Foklin)’의 새로운 뷰티 라인인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3종(사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왈라뷰와 아이오앤코가 협업해 선보인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은 기획 단계부터 해외 진출을 염두에 둔 제품으로 최근 개인 위생과 청결 관리에 관심이 높은…

더보기

포클린 × CGV

포클린은 CGV와 함께 6월부터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문화생활을 즐기지 못했던 것을 보상받듯 다양한 히트예감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안전이 제일! 포클린 마스크 착용하고 안전하게 관람하고 영화관람전 상영되는 CGV 퀴즈 맞추고 다양한 사은품도 받아보세요! 포클린 공식 판매채널인 신디픽에서 그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더보기

포클린 3중필터 덴탈마스크 블랙,미니 출시

포클린이 많은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기존의 화이트에 이어서 블랙과 미니(소형) 제품도 출시되었습니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패션의 완성 올블랙 마스크와 많은 문의가 쇄도하던 아동용 마스크 출시로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진 포클린 3중필터 덴탈마스크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포클린 6월 한달간 두시탈출 컬투쇼 협찬

포클린이 MBC 라디오에 이어 SBS 라디오 파워FM(107.7MHz) 두시 탈출 컬투쇼에도 협찬을 진행합니다.공중파 라디오 최고 인기 프로그램 컬투쇼와 함께 6월 한달간 마스크가 필요한 개인 및 단체에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회 주문당 1장씩) 앞으로도 포클린은 사회취약계층 지원과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입니다.

더보기

포클린, 화이플러스와 마스크 기부 챌린지 진행

포클린이 화이플러스와 손잡고 마스크 기부 릴레이를 진행합니다.화이플러스 소속 크리에이터의 구독자분들이 마스크 구매하시면 그 수익금의 일부를 독거노인 종합 지원센터에 기부되는 캠페인입니다.유튜버 꽁지, 근황올림픽 등이 참여할 예정이며 매주 새로운 크리에이터들을 통해 챌린지 될 예정입니다. 화이플러스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의 MCN비즈니스 자회사로 엔터테인먼트 영역을 뛰어넘어 디지털 채널이나 플랫폼을 기반으로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브랜드 솔루션, 자체제작 플랫폼, 프로덕션,…

더보기

포클린 X MBC 두시의 데이트에 마스크 협찬

포클린은 MBC 라디오 FM4U(91.9MHz) 두시의 데이트 뮤지,안영미입니다의 청취자의 사연을 소개하는 치키치키 코너를 통해 신디픽과 함께 포클린 3중필터 밴드마스크를 제공합니다. 공중파 라디오까지 진출한 포클린, 청취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진행기간: 5월 18일~22일 (5일간)

더보기

포클린 X 야나두 마스크 5만장 기부 이벤트

100만 회원의 대표 영어 교육 플랫폼 야나두와 함께 포클린 3중필터 밴드마스크 5만개 기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그재그에 이어서 국내 대표 플랫폼들이 포클린과 협업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을 위해 더욱 기여하는 포클린이 되겠습니다. http://event.yanadoo.co.kr/ynd/smile/

더보기

포클린, 코로나19 취약계층 위해 마스크 손소독제 지원

주식회사 아이오앤코코리아(대표 전재훈, 이하 아이오앤코)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피해를 입은 지역사회와 재난 취약계층 등에 마스크 1만장, 손소독제 1천개를 지원한다. 아이오앤코가 지원하는 물품은 자체 브랜드인 포클린(Foklin) 제품이다. 포클린은 오직 깨끗함과 세정력에 포커싱을 맞춘 토탈 클리닝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포클린은 클렌징 제품 중심의 뷰티 라인과 위생용품을 중심의 세이프티 라인으로 나뉘며,…

더보기

포클린 세이프티 라인 3종 출시

포클린은 고객들의 위생과 안전에 관련된 포클린 세이프티 라인 출시를 시작으로 클렌징 제품을 중점으로 한 뷰티상품 위주의 포클린 뷰티 라인으로 확장 예정이며, 위생용품, 뷰티상품에만 국한되지 않은 No.1 토탈 클리닝 브랜드를 목표로 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