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한 장마철 트러블 고민 날려줄 뷰티템은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여름 장마철 세안제나 바디워시 등 청결 관련 제품을 찾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장마철에는 습도가 높아 대기 중의 미세먼지나 유해물질이 피부에 잘 흡착되고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곰팡이와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환경에 노출되기 때문이다. 청결 관련 제품군이 판매량 증가를 견인하면서 전용 라인이나 상품수를 확장하는 등 뷰티 기업들의 행보도 빨라지고 있다.

최근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가 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 아이오앤코코리아와 공동 기획해 출시한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3종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갖추면서 피부에 유해한 20가지 성분을 배제했고, 24시간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클렌징 오일, 폼, 워터 3종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 아미노산 17종 복합 성분, 유산균 4종 복합성분의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10종 복합성분 등 클렌징 단계에서 자주 발생하는 당김현상 완화와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준다.

오일 제품은 비누풀 세정 성분과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녹여준다. 폼 제품은 코코넛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부담을 줄이고 밀도 높은 극세사 거품이 모공 속 묵은 각질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클렌징 워터는 별도의 이중 세안 없이 촉촉하고 깔끔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https://view.asiae.co.kr/article/2020081009031914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