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라뷰,아이오앤코 ‘포클린’ 클렌징 출시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 아이오앤코코리아와 공동 기획한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클린(Foklin)’의 새로운 뷰티 라인인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3종(사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왈라뷰와 아이오앤코가 협업해 선보인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은 기획 단계부터 해외 진출을 염두에 둔 제품으로 최근 개인 위생과 청결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오일, 폼, 워터 등 저자극 클렌징 3종으로 구성됐다.

아이오앤코는 글로벌 뷰티 유통 플랫폼인 ‘AFS몰(AFS MALL)’을 운영하며 케이뷰티(K-Beauty) 브랜드 상품들을 전 세계에 유통하고 있는 풀필먼트 서비스 기업이다.

전 제품 모두 아미노산 17종 복합 성분, 유산균 4종 복합 성분의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10종 복합 성분 등 주요 성분을 미국 비영리 환경 단체의 화장품 안전 등급인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 피부에 유해한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하고 24시간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오일’은 인디언들의 계면활성제라 불리는 비누풀 추출 세정 성분과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항균·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속 노폐물까지 저자극으로 말끔하게 녹여준다.

데일리용으로 적합한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폼’은 코코넛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부담을 줄였다. 밀도 높은 극세사 거품이 모공 속 묵은 각질 등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워터’는 별도의 이중 세안 없이도 피부 당김이나 촉촉하고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해 가벼운 메이크업을 지우기 적합하다.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3종은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 앱과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커머스 신디픽에서 구매할 수 있다.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0072117022071627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